티스토리 뷰
나이키플러스를 처음 들었을 때는 그런 것도 있구나...하고 생각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롤플레잉게임을 하듯 레벨 올리는 재미도 있고 트레이닝이나 목표설정 등을 통해
동기부여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아직 참여해보지는 않았지만 나이키 트레이닝 런은 정말 휼륭한 마케팅인 것 같고요...
나이키에서 주최하는 10km 레이스 위런서울은 항상 조기 마감이 되고 여자들만의 레이스인
우먼스레이스 또한 몇분만에 조기 마감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달리기 하는 인구가 많더군요 ^^
하여간 나이키 마케팅은 정말 감탄할만 합니다...
세계 신발시장에서 2010년 기준 나이키가 36.4%의 시장점유률로 단연 1위이고, 아디다스는 18.6%로 2위라고 합니다.
2위와의 차이도 많이 나네요.
세계 신발시장 현황...30위권 내 국내업체 단 한 곳 - 국제신문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200&key=20120210.22013211110
막상 사용해보니 롤플레잉게임을 하듯 레벨 올리는 재미도 있고 트레이닝이나 목표설정 등을 통해
동기부여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아직 참여해보지는 않았지만 나이키 트레이닝 런은 정말 휼륭한 마케팅인 것 같고요...
나이키에서 주최하는 10km 레이스 위런서울은 항상 조기 마감이 되고 여자들만의 레이스인
우먼스레이스 또한 몇분만에 조기 마감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달리기 하는 인구가 많더군요 ^^
하여간 나이키 마케팅은 정말 감탄할만 합니다...
세계 신발시장에서 2010년 기준 나이키가 36.4%의 시장점유률로 단연 1위이고, 아디다스는 18.6%로 2위라고 합니다.
2위와의 차이도 많이 나네요.
세계 신발시장 현황...30위권 내 국내업체 단 한 곳 - 국제신문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200&key=20120210.220132111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