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캠핑


지난 주말 칠갑산에서 진행한 맛있는 캠핑 시즌5에 다녀왔습니다.

해피포인트와 KB카드가 진행하는 가족 캠핑 이벤트로 벌써 시즌5 네요

이전 시즌에 대한 후기를 많이 봐서 그런지 설래는 마음을 안고 칠갑산으로 출발~!!


청양 칠갑산오토캠핑장


톨게이트를 나오니 이정표와 함께 맛있는 캠핑 시즌5 현수막이 걸려져 있습니다.

칠갑산오토캠핑장으로 가야되니 왼쪽~!!


칠갑산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굉장히 시원하면서도 햇볕이 많이 뜨꺼웠네요 ^^;;

지천이 있어서 물놀이도 할 수 있을거 같았는데 수영금지라는 안내판이 붙여 있습니다.

밤에는 다슬기도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천


가뭄이어서 물이 그렇게 깊어 보이진 않았으나 또 모르죠....^^;;



맛있는 캠핑


처음 들어가면 HAPPY 운영본부로 가서 자리 배정을 받습니다.

어떤 분은 이벤트존이랑 멀어서 고생하셨다고 하는데..... 그 느낌 몸으로 느끼고 왔습니다.


맛있는 캠핑 시즌5


1일차 프로그램입니다.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하루가 금방 지나갑니다.


칠갑산 오토 캠핑장 안내도


4번이 이벤트존인데 저희는 분홍색 화살표 부분 ^^;;

장점은 이벤트존에서 멀어서 굉장히 조용하다. 다른 행사하는 곳 옆에 캠핑 온 느낌?

의자가 그래도 가벼워서 그렇지 안그랬으면 정말 힘들뻔 했습니다.

오고 가는 길이 정말 멀긴 멀더군요


맛있는 캠핑


도착하니 이미 텐트도 쳐져 있고요


맛있는 캠핑


텐트가 4인용 기준이라 저희가 생활하기엔 정말 컸습니다.


맛있는 캠핑 가방


자리 배정 후에 이름표와 함께 재료를 넣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줍니다.

정말 튼튼해서 그런지 가볍진 않네요


맛있는 캠핑 교환권


이름표 뒤에는 많은 교환권이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빚은 브랜드에서 수정과와 식혜가 나오는 건 처음 알았네요

콘테스트 재료나 핑크카 등 모든 것이 교환권이 있어야 됩니다.


맛있는 캠핑 카페


음료를 교환할 수 있는 카페고요

카페까지도 정말 멉니다.....^^;;;







맛있는 캠핑


첫번째 프로그램인 문패와 해피플래그 만들기에 열심인 사랑스런 우리 와이프~

배고픈데 삘 받았는지 갑자기 열심히 해서 혼났네요


맛있는 캠핑


와이프가 열심히 만들 동안 전 옆에서 타투하는 중...


맛있는 캠핑


맛있는 캠핑


덕분에 이쁜 문패랑 해피플래그가 완성됐습니다.


맛있는 캠핑 이재건 쉐프


두번째 프로그램은 이재건 쉐프님과 함께하는 미니사과 레시피

미니사과로 만드는 3가지 요리를 보여주셨네요 ^^


맛있는 캠핑


프로그램이 끝나면 재료를 받기 위해 줄을 섭니다 ^^

100팀이어서 그런지 금방 받으실 수 있으니 뛰지 않으셔도 돼요


맛있는 캠핑


두번째 프로그램인 사과샌드위치 만들기에 정말 많은 가족들이 참가했습니다.

정말 아이디어들이 굉장하더군요.....


맛있는 캠핑


그 중에 1등을 차지하신 분 ^^

정말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맛있는 캠핑



맛있는 캠핑


저희는 그냥 캠핑만 즐기려 갔는데 샌드위치를 먹다가 문득 아이디어가 떠올라 참가해 봤습니다.



맛있는 캠핑


저는 미니사과로 열심히 조각을 하고 와이프는 배불리 먹고 남은 재료들로 급하게 샌드위치를 만들었죠 ^^

지금봐도 괜찮네요.... 먼 길을 들고가면서 1등 할 줄 알았습니다.


맛있는 캠핑


결과는 장려상 ^^;;

정말 휼륭한 작품들 속에서 그래도 선전했죠 ㅋㅋ


맛있는 캠핑


준비물에 토치가 있어서 사갔는데 직원분들이 직접 불도 붙여주셨어요

정말 편하게 캠핑하다 온 것 같습니다.


맛있는 캠핑


고기 굽다가 찍은 건데 초점이 이렇게 안 맞게 찍히는 줄은 몰랐네요

계속 보고 있으면 눈 아프니 살짝 보세요

새우 빼고는 모두 제공 받은 재료들입니다.

그릴컨테스트는 참가하지 않는 걸로.....^^;;


2009 세귀레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와인.

도수가 13.5% 정도되서 그런지 단맛을 좋아하는 와이프 입맛엔 아닌 것 같네요

와인은 약한 도수만 있는 줄 알았는데 또 새로운 것을 알게 됩니다.


맛있는 캠핑 마술쇼


가족캠핑이어서 아이들을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네요

와인클래스와 동시에 진행된 마술쇼

제 딸도 신기한지 집중해서 보고 왔습니다.


칠갑산오토캠핑장 야경


고추로 유명한 청양군이어서 그런지 가로등에도 예쁜 고추가 있네요



맛있는 캠핑 텐트


담달 아침 모습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울 줄 알았는데 두꺼운 이불과 전기매트가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생각보다는 견딜만 했네요


맛있는 캠핑 아침


다음날 아침은 잉글리쉬머핀을 이용한 던킨아침메뉴 ^^

재료를 받아서 해먹으면 돼요

계란, 치즈, 소시지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나네요


맛있는 캠핑 포테이토


해쉬브라운포테이토 4개도 같이 주네요





칠갑산오토캠핑장 시설사용료


취사장에 칠갑산오토캠핑장 시설사용료가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비싸진 않네요...^^;;



맛있는 캠핑 OX퀴즈


다음날 진행된 OX게임.....

전 2번째에서 떨어져서 100만원 상당의 텐트는 다른 사람 품속으로 갔습니다....ㅠㅠ


핑크카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 중인 핑크카 프로젝트

소외된 계층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핑크카


레고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설명서 없으면 조립하기 힘들더라고요

한 30분 더 걸린거 같네요


맛있는 캠핑 핑크카



칠갑산오토캠핑장 놀이터


칠갑산오토캠핑장에 있는 놀이터입니다.

개장한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놀이터가 양호하던군요


칠갑산오토캠핑장 샤워실


샤워실은 겉보기엔 괜찮으나 안은 작고 별로네요


캠핑


마지막으로 사진기사님께 가족사진 한장 부탁해서 찍었습니다 ^^

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


해피포인트 맛있는 캠핑 이벤트 하시면 꼭 참여하세요

정말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참고로 시즌5에서 했던 OX퀴즈엔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해피포인트 앱 관련 문제도 있으니 공부하고 가세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