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고 팔당대교에 가서 돌아오는 길에 초계국수 먹고 왔습니다.


제2롯데월드


아침에 안개가 껴서 흐린 날일 줄 알았는데 맑은 날씨로 변했네요

멀리 제2롯데월드가 보입니다.

자전거 길이 조금씩 변해서 좀 더 안전해졌네요

잠실쪽 길은 주말엔 사람이 많은데 평일이어서 한가하니 좋았습니다.


제2롯데월드


거의 5년만에 한강라이딩을 다녀온 것 같은데 자전거 길은 잘되어있네요 ^^


한강드론공원


한강드론공원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드론을 편하게 날릴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습니다.

드론 조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한강드론공원



팔당대교 라이딩


양재천을 지나서 팔당대교까지 오랜만에 가려니 체력이 많이 딸립니다.

나중에 쉬엄쉬엄 달렸습니다.

점점 더워지더군요


유니온타워


유니온타워와 하남 스타필드가 저멀리 보입니다.

하남 미사지구에 아파트가 확실히 많이 지어진 모습입니다.

건설 중인 곳도 많네요


팔당대교 라이딩


오랜만에 온 팔당대교 근처... 예전에는 안내하는 길이 없었는데 이제는 남한강종주길이라고 안내 표지판이 있습니다.

나중에 꼭 남한강종주길도 달려보고 싶네요


팔당대교

팔당대교


미사리밀빛초계국수


유니온타워에 들려서 전망을 관람하고 냉면집, 남다른 감자탕을 지나면 미사리밀빛초계국수집이 있습니다.

12시 30분쯤 도착했는데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네요 ^^

저도 줄서서 혼자 먹고 왔습니다.

예전 직장동료들과 한번 먹고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네요

사람 많아서 민폐아닌가 했는데 점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었습니다.


초계국수


시원한 국물에 초계국수를 먹으니 힘이 나네요 ^^


수상구조훈련


수상구조훈련을 하는 것 같아서 찍어보았습니다.

쉽게 보기는 힘든 장면 같네요


팔당대교로 가는 길에 중간중간 물길을 만드려고 홈을 파놨는데 그래서 그런지 승차감이 별로 안 좋았습니다.

한강 자전거길이 예전엔 포장이 더 잘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팔당대교쪽은 중간중간 깔끔하지 못한 곳이 많네요

보수공사로 공사차량들이 가끔 지나다녔는데 라이딩하는 크게 지장은 없습니다.


집에서 약 30km 정도의 거리여서 다음번에는 좀 짧은 거리로 가야겠습니다.

오랜만에 타니까 엉덩이도 아프고 허벅지도 운동한 느낌이 오네요 ^^;;

팔당대교쪽으로 라이딩  가시는 분들은 하남 유니온타워 전망대도 관람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