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송도센트럴파크 근처 오라카이호텔에서 하룻밤 묵으면 송도 데이트를 했습니다.

오라카이호텔

오라카이호텔은 그냥 저렴한 숙박비에 하룻밤 묵기엔 괜찮은 것 같습니다.

화장실에 실내화가 없어서 좀 놀랐고 치약, 치솔이 유료로 제공되니 꼭 챙겨가세요

저희는 그 앞 롯데마트에 있는 다이소에서 저렴한 치약과 치솔을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

14층에서 본 송도센트럴파크입니다. 비가 와서 날이 좀 흐리지만 경치는 좋네요

오라카이호텔 뷰

시원하게 도로가 뻗어 있고 높은 건물들도 많습니다.

생각보다 차가 막히는 구간이 좀 있네요

탄탄면공방 탄탄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까지 도보로 이동했고 한 2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땅이 넓어서 그런지 가는 길에 인적도 드물고 저녁에 오는 길은 또 무섭기까지 하네요

탄탄면공방에서 청양탄탄면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가시는 분은 꼭 탄탄면공방 가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판교에서 역전할머니맥주집에 가려고 2번이나 방문했는데 모두 좌석이 없어서 그냥 돌아왔습니다.

송도에서 드디어 이곳을 가봤습니다.

살얼음파인애플

먹태와 쥐포 시키고 하이볼이랑 살얼음맥주를 시켜먹고 마지막엔 살얼음파인애플도 시켜봤습니다.

비주얼은 그럴싸하나 속을 몇번 파먹으니 금방 동나네요

역전할맥 살얼음 파인애플

주변이 너무 꽁꽁 얼어 있어서 먼저 시켜놓고 녹여 먹어야되나 봅니다.

저희는 마지막에 시켜서 녹길 기다렸더니 너무 오래걸리네요....ㅡㅡ;;

잠실처럼 송도센트럴파크 주변에도 롯데 건물이 많이 보입니다. 이곳도 잠실처럼 롯데화(?)가 될 것 같네요

롯데몰 송도

롯데몰 송도 공사현장입니다. 한창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송도센트럴파크

다음날 아침 조깅을 하면서 사진 몇장을 찍었는데 비 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날씨가 너무 맑고 좋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

가민 포러너 955를 차고 주변을 한바퀴정도 달리니 4km 정도가 나옵니다.

송도센트럴파크 사슴

중간에 사슴 목장도 아직 있습니다. 토끼들은 안 보이는 것 같네요

송도센트럴파크 사슴
송도센트럴파크 호수
송도센트럴파크 러닝

솔도센트럴파크 도로에 이렇게 자전거나 러닝할 때 거리를 잴 수 있도록 거리 표시가 있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 러닝

garmin connect에 접속하면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중간에 사진찍느라 멈췄더니 케이던스가 엉망이네요 ㅡㅡ;;

송도센트럴파크 주변 나들이도 하시고 달리기도 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