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과 운동/마라톤

겨울 한강 달리기

달리는개발자 2023. 11. 29. 21:36

오늘 장거리 이지페이스 훈련인데 눈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쉴까 했지만 이겨냈고 1시간 20분 달리기를 해야되서 한강으로 달리기 다녀왔습니다.

한강 달리기

오늘 근무를 일찍 마치고 가벼운 마음으로 달리기를 시작했습니다.

점심에 고기를 먹었더니 3시간이 넘었는데도 거북하네요 ^^;;

기온이 0도여서 나름 잘 입고 갔다고 했고 달리는 중에 점점 더워져서 복장이 괜찮았습니다.

상의는 나이키 엘리멘탈 하프집업과 동아마라톤 완주 자켓, 장갑과 모자는 겨울엔 항상 착용해야됩니다.

한강 달리기

한강까지 약 35분정도가 걸렸습니다. 이제 한강까지는 쉽게 오네요

한강 롯데월드타워

한강에서 바라보는 롯데월드타워입니다.

눈이 내리는 겨울이라서 운치있고 좋네요

오랜만에 눈 내리는 한강을 달리니 기분도 좋습니다.

반쯤 달리고 돌아가야되는데 다시 돌아가기 싫어서 수서쪽으로 갔다가 집 방향으로 달릴 생각이었습니다.

여기서부터 문제가 생겼네요 ㅡㅡ;;

종합운동장 탄천 옆 보행로가 공사중이어서 탄천을 넘어서 달렸는데 다시 돌아오는 길을 헷갈려서 양재천쪽으로 빠졌습니다.

영동2교 방향이 계속보여서 뭔가 익숙하다 했는데 알고 봤더니 양재천 영동2교입니다 ㅡㅡ

예전 살던 집이 양재시민의숲쪽인데 그쪽까지 갈 뻔 했습니다.

수서 달리기

수서쪽으로 지도보면서 부지런히 움직였습니다.

아직도 운동시간이 남아서 중간에 사진찍을 때는 중지해놓고 원래 안하던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수서 달리기

새로운 길을 가는 것은 저에겐 재밌는 일입니다.

길은 정말 이곳저곳으로 잘 이어져 있습니다. 방향만 잘 알았으면 헤매지않았을텐데요 ㅠㅠ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타워는 어디서도 보입니다.

이제 휴대폰이 오래되어서 렌즈에도 실기스가 많이 생겨서 그런지 아님 오래되서 그런지 사진이 안 이쁘네요 ㅠㅠ

수서 달리기

아무도 없는 이런 다리를 건널 수 있습니다.

수서 퇴근길

탄천 옆 길을 따라서 홀로 걷고 있는데 퇴근길이라 차가 많이 막히네요

전 일 빨리 끝내고 달리기로 스트레스 푸는 중입니다 ㅎㅎ

탄천 보행로

도로 옆 길을 걷는데 저 밖에 없네요 아무도 걷지 않는 길을 뛰어봅니다.

달리기를 하다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을 봅니다.

그 중에 건너편에 오는 사람을 신경 안 쓰시는 분들도 있죠

개 산책 시키면서도 다른 사람을 불편하게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다행히 수서쪽에서 따릉이를 타고 방이역 올림픽공원을 거쳐서 무사히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날이 점점 더 추워지고 있습니다.

겨울철 달리기할 때는 꼭 방한용품을 챙겨가세요

두꺼운 옷대신 얇은 옷을 여러벌 껴 입어야 벗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이 길을 잃을 경우를 대비해서 교통카드도 꼭 챙겨야겠습니다.

 

가민 트레이닝 15주 중 12주가 지났습니다.

그렉 트레이너님은 후반부에 장거리 훈련이 매주 포함되어 있네요

열심히 훈련해서 내년 동아마라톤에서 좋은 기록을 내보고 싶습니다.

즐거운 달리기 하세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