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강북 돌잔치 후기 - 베누스타

달리는개발자 2013. 12. 28. 14:49


아이 돌잔치를 가족끼리 조촐하게 하려고 했으나 부모님께서 그래도 돌잔치는 해야되지 않겠냐는 말씀에 아이 6~7개월정도됐을때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사는 곳이 강북구여서 네이버 검색을 통해 파티유플러스, 베누스타, 귀족, 리더스나인, 에비슈라 수유점, 드마리스 등을 알아보고 하나하나 장단점을 비교해보았습니다.


1. 파티유플러스 성북점

장점 : 돌잔치 전문점답게 성장동영상, 돌상 등에 크게 신경쓰지 않도록 해준다.

         성신여대역과 가까워서 교통이 편하다. (주차는 모르겠네요...^^;;)

단점 : 엘레베이터로 이동 시에도 CGV 관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복잡하고 여러곳에서 돌잔치를 진행하다보니 식사하러갈때도 사람이 많아 복잡하다.


2. 베누스타

장점 : 음식평이 좋다. 시식했을때도 그렇고 직접 먹어보니 정말 맛있다.

단점 : 주차 공간이 다소 부족하다. 실제로 저희 돌잔치때 주차를 못해서 현대백화점에 하고 왔다는 분들이 몇몇 계셨습니다.


3. 귀족

장점 : 집과 가깝다.

단점 : 예식장이어서 그런지 처음에 상담받으러 갔는데 돌잔치 상담경험도 별로 없고 실제 돌잔치도 잘 안하는 것 같았다.

         돌잔치 진행홀도 뚜렷한 구분이 없고 파티션으로 막아준다고 합니다.


4. 리더스나인

장점 : 단독홀이어서 손님들이 돌잔치에 집중할 수 있고 건물이 주말 주차는 무료이고 주차공간도 많다.

단점 : 노원역에서 택시타고 이동해야함. 택시비 3천원을 준다고 함

         지인 돌잔치때 가봤는데 음식이 맛있지는 않았다.


5. 드마리스

강북에는 드마리스가 없어서 강동 등을 생각했는데 당일날 바쁠텐데 돌상도 따로 준비해야되고 신경써야 될 것이 많다.

음식은 괜찮겠지만 돌잔치 후기 중 좋지 않은 평도 있어서 제외함.


처음에 파티유플러스 성북점을 찾아갔더니 조금 늦게 왔다며 원하는 시간대는 예약이 모두 되어있어서 가능한 시간대로 계약을 하고 왔습니다.

근데 저희 부부는 복잡한거를 참 싫어하고 조용하게 치루고 싶어서 다른 곳을 알아보던 중 베누스타를 보게 되었네요

베누스타는 음식평이 좋았지만 돌잔치 전문점이 아니어서 상담을 해보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돌잔치 전문점은 아니지만 돌잔치 업체와 계약을 통해 돌잔치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홀과 음식들을 보니 깔끔하고 조용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 당일에 계약하고 시식을 하고 왔습니다.


이후에 준비한 것은 돌답례품, 이벤트 선물, 돌상 사진 20장정도였고 성장동영상은 안하기로 해서 따로 준비하지 않았습니다.

돌잔치 당일에 돌답례품 등 물건들도 옮겨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고요

홀에 들어가니 자리 셋팅과 돌상 등 준비가 다 되어있었습니다.

돌잔치 전에 디리아를 통해 예약한 스냅작가분과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지하에는 난방이 안되어 있는 듯 보였으나 사진을 찍기 위한 공간은 난방이 빵빵하게 되어 있어서 따뜻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베누스타


돌상은 4개 정도 구성되어 있어서 선택할 수 있게 제공되고 임의로 수정도 가능하더군요 


베누스타 돌잔치


베누스타 음식을 따로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요즘 결혼식장 뷔페가면 음식 수만 많지 맛있는 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베누스타 음식은 부모님과 지인분들 모두 만족해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는 손님대접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음식이라 이부분도 돌잔치 장소 선정에 중요하게 작용했네요


베누스타 돌상


돌잔치 업체에 사진을 주면 위와 같이 돌상을 꾸며줍니다.

돌잡이 이벤트 종이와 덕담카드도 업체에서 모두 해줘서 신경쓰지 않았고요


돌잔치 답례품


저희는 돌답례품으로 메소드 핸드워시를 구매했는데 젊은 사람들은 이미 아이허브 등을 통해서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있더군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핸드워시이고 모양이 예뻐서 손님들이 좋아하셨습니다.


돌잔치 답례품


돌답례품 검수 후 함께한 기념촬영 ^^


돌잔치 시간은 저녁 6시로 예약을 하고 이벤트는 7시쯤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8시쯤 되어서 손님들이 모두 가셨는데 식사시간은 3시간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증인원을 50명으로 잡았는데 51명이 와서 간신히 넘겼고 인원수 계산도 저희가 따로 센 것과 정확하게 맞아서 괜한 걱정을 했다는 생각을 했네요


장소는 복잡하지 않고 깔끔했고 손님께 대접할 음식들이 괜찮아서 베누스타에서 하길 잘한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